GDK Launch 잉가솔랜드

가드너덴버 압축기 GDK 시리즈 국내 출시 !!

2024년 4월 24일 잉가솔랜드 그룹의 산업기술 및 서비스 사업부는 국내에서 GDK7-75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의 신제품 출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2020년 가드너덴버와 잉가솔랜드가 합병된 이후 처음으로 가드너덴버 압축기를 북아시아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New Ingersoll Rand’의 다양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들을 선보였으며, 북아시아 지역에서 끊임없는 가치 추구와 지속적인 성장 그리고 상생하는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삶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함께 보여주었습니다
Centac Install

기업이 장비 투자를 우선시해야 하는 이유

, ,
기업은 새로운 장비를 투자함으로써 경쟁력 강화, 비용절감, 품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과 신뢰성 높은 장비에대한 투자는 에너지 소비량을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등 다음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NX30000_ASU_Title

ASU를 위한 글로벌 스탠다드 터보압축기

,
Air Separation Unit(ASU, 공기분리 장치)는 공기압축기 특히 Integrally Geared Centrifugal Compressor(터보압축기)를 주로 이용한 극저온 기술을 통해 대기에서 질소, 산소, 아르곤 등과 같은 산업용 가스를 추출하는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이러한 공기분리 장치의 최종 사용자는 화학 산업, 석유 및 가스 산업, 철강 산업, 반도체 및 전자 산업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산업이 고도화될수록 고품질의 가스를 대량으로 효율적으로 생산하고 소비하기 위해 이송 라인, 운송 수단, 단열 재료, 고효율 장비 및 높은 수준의 엔지니어링 기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car robot welding

자동화 솔루션에서 산업용 로봇과 공기압축기의 선택

,
자동차, 조선 등 전통적인 제조업 뿐만 아니라, 다른 제조업 및 서비스업 까지도 부족한 노동력의 해소, 작업자의 안전과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또한 제품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산업용 로봇 또는 다관절 로봇을 도입 하고 있어 로봇의 산업적, 사회적 기여도가 올라가고 있으며, 이러한 로봇을 작동시키는 압축 공기는 각 공정의 안전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필수적인 유틸리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BIO_Manufacture

바이오/제약 업계의 연속제조(CM) 공정 오일프리 솔루션

,
바이오, 의약품 및 제약(Medical-pharm) 산업 분야에서 연속제조(CM) 공정을 위한 고품질의 오일프리 압축 공기는 제품의 품질과 생산 라인 효율성을 보장하는 기본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160년 전통의 잉가솔랜드와 같이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오일프리 솔루션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v battery header

전기차용 이차전지 제조를 위한 공기압축기 선정

,
전기자동차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은 현재 리튬이온배터리 효율적 생산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고효율의 공기압축기의 선택은 필수 입니다. 세계적으로 연비향상 및 온실가스 감축을 목표로 하는 환경규제 강화, 친환경으로의 수요자 선호변화 등 대 내외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이 변함에 따라 내연기관 중심으로 되어 있는 자동차 산업의 구조 개편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Saving Energy

터보압축기 10년 비용 최대 6억원의 에너지 절약 방법

,
Integrally geared centrifugal compressor (터보압축기)는 현재 공기압축기의 최신 기술을 대표하는 제품이며, 특히 많은 유량( 80m3/min 이상 )을 필요로 할 때 에너지 및 운영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고, 초기 투자에 대한 비용회수 기간을 더 빠르게 단축시키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grinding

잉가솔랜드코리아, ESG 평가 ‘AA등급’ 획득

, ,
잉가솔랜드코리아㈜가 국내 ESG(환경.사회.기배구조) 평가기관중 하나인 퀀티파이드이에스지(QUANTIFIEDESG) 의 ESG평가에서 AA등급을 획득 했습니다. 잉가솔랜드 전직원의 노력과 조직 전반에 걸친 변함없는 헌신을 바탕으로 핵심 비즈니스 전략과 통합된 ESG원칙이 우리의 기업 가치에 깊이 뿌리내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 © 잉가솔랜드코리아(주)